은총으로부터 두바이의 몰락 이야기

두바이가 은총에서 추락한 이야기는 거대한 규모에도 불구하고 거대한 거래 기업이 실패한 기업 세계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두바이의 통치자들은 실패한 기업의 최고 경영자들이 가지고 있던 유사한 환상을 품고 있습니다.Dubai gears up for a live dose of 'Gangnam Style' | Al Bawaba

도시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2009년 대부분의 기간 동안 텅 빈 항구, 미완성된 고층 빌딩, 거품이 터지는 이야기를 설명하는 빈 상업 단지로 인해 에미레이트 항공을 둘러싸고 있는 암울한 그림자를 볼 수 있었다고 고백합니다. 대학살로 인해 두바이 경제의 과도하게 차입된 성격 강남두바이 이 드러났기 때문에 절망감이 확연히 드러났습니다. 두바이가 신흥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전형적인 신드롬 사례임이 분명해졌습니다. 1997-98년의 유혈사태 기간 동안 아시아 타이거즈를 괴롭혔던 일종의 불안, 경기 침체의 조짐이 조금이라도 보이자 가장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 경제에 침투한 후 빠르게 사라지는 종류의 뜨거운 돈

두바이는 자유롭게 흐르는 모기지 돈을 활용하여 몇 주 만에 부동산을 사고파는 데 익숙해진 엘리트들의 부동산 시장에서의 무모한 투기로 인해 큰 고통을 겪었습니다. 두바이는 외국 자본의 수혜자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망한 투자 목적지에 막대한 투자를 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세계 경제의 상호 연결된 특성으로 인해 유럽과 미국의 금융 시장을 강타한 대학살이 두바이 해안으로 옮겨졌습니다. 상승하는 유가는 두바이를 추락으로부터 어느 정도 보호했지만 국제 석유 수요가 급락하는 동안에는 그러하지 못했습니다. 4개월 만에 사상 최저치로 가격이 떨어졌다.

그 결과 하락한 금 가격은 두바이 경제의 지급 능력과 의무 이행 능력에 대한 투자자의 신뢰를 더욱 약화시켰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실직 상태가 되었고 이주 노동자들은 집으로 보내졌습니다. 그 결과 약 3,500억 달러의 자산 기반에 800억 달러의 부채를 운영하고 있던 두바이 경제의 부채가 드러났습니다. 외국 기관 투자자들은 패닉에 빠졌고 에미리트에 대한 투자를 재고하기 시작하여 두바이에서 주요 건설 프로젝트가 중단되었습니다.

불황은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이 사막 낙원의 매력을 어떻게든 약화시키지 않았습니다. 오늘날에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이 온라인 여행 포털을 방문하여 두바이에서 저렴한 휴가를 검색합니다. 여행사는 중동이 여전히 단거리 목적지를 찾는 고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며 두바이에 저렴한 휴가 상품을 계속 제공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2009년이 끝나고 2010년이 시작되면서 대부분의 기업의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면서 두바이 경제가 다시 살아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WC Captcha 84 + = 94

Related Post